바닐라코가 메이크업 전 발라 예쁜 피부 바탕을 위한 수분 케어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바닐라코는 지난해 하반기 메이크업 부스팅 크림인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이하 디어핑크)’에서 겨울철 더 깊은 보습감을 가진 신제품 출시에 대한 수요가 많아 이를 반영해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을 기획했다. ‘디어핑크’가 여름이나 초가을 지성, 복합성 피부 타입에 어울리는 제품이라면,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은 겨울철과 유수분이 모두 부족한 건성 피부 또는 복합성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은 크기가 다른 3가지 히아루론산(프로액티브 히아루론-3)의 삼중 레이어링 보습으로 24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는 촉촉함을 자랑하는 강력한 보습 래스팅 효과를 선사하는 모이스처 크림이다.
끈적이지 않고 피부 속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휘핑 크림 제형이며, 특허출원 원료인 ‘어반 워터 가드 시스템’이 적용돼 수분 충전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은 오래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연꽃씨 추출물, 제주도에서 자란 녹나무잎의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어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바닐라코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바닐라코 공식몰에서 딥 모이스처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하는 고객에 증정하는 한정판 핑크 지함은 쥬얼리나 화장품 수납함 등으로 활용도가 높은 사은품으로 ‘디어 하이드레이션’ 라인의 미니어처 듀오 키트(디어 하이드레이션 토너 30ml,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10ml)와, 멀티 5겹 화장솜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