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 뷰티니스 예술진흥원과 뷰티니스가 주최하는 'K-뷰티니스 챔피언십(K-BEAUTINESS CHAMPIONSHIP)’이 지난 4월 29일 한국체육대학교 필승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은 ‘K-뷰티니스 챔피언십(K-BEAUTINESS CHAMPIONSHIP)’은 뷰티와 피트니스를 결합한 뷰티니스라는 한류 콘텐츠 신조어를 만들어낸 ‘뷰티니스스타’가 ‘K-뷰티니스 챔피언십’으로 명칭을 변경한 첫 대회다.
이번 대회는 총 14개의 업그레이드된 종목과 수상 혜택이 주어졌으며, 특히 브랜드 스폰서상은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피트니스 브랜드 하빈져(Harbinger)는 (주)나음케어와 본격적으로 수입/유통을 전개하며, 국내 론칭과 더불어 2018 K-뷰티니스 챔피언십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대회로 판단, 브랜드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하빈져는 웨이트트레이닝, 리프팅에 필요한 장갑, 벨트, 스트랩 등 프리미엄 피트니스 기어 브랜드이다. 트렌디하고 다양한 디자인 라인업과 고급 소재 등으로 인해 글로벌 선수들이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는 피트니스뿐만 아니라 헬스, 기구 필라테스 등 다양한 종목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2018 K-뷰티니스 챔피언십의 하빈져 스폰서상은 스포츠 모델 그랑프리 1위 한기민 선수와 피트니스 모델 그랑프리 1위 나미나 선수가 수상했다. 향후 두 선수는 브랜드 홍보 모델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이들은 하빈져를 통해 그들이 가지고 있는 매력과 트레이닝법을 공개하며 피트니스 스타를 꿈꾸는 이들에게 충고과 조언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나음케어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하빈져 공식 수입 유통을 시작으로 이벤트, 체험단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국내 헬스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