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주간을 맞아 한국관광공사 충북 세종지사(지사장 옥종기)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충북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속리산 자락의 숲속에서 별자리를 관측하는 숲속별자리여행에 참여한 관광객들이 별을 바라보고 있다. 숲속별자리여행은 속리산숲체험휴양마을에서 열리는 봄여행주간 프로그램으로 봄 여행주간 기간인 5월 13일까지 계속된다.
좌구산자연휴양림에서 열리는 숲속음악회에 참여한 관광객들이 감미로운 음악에 빠져 있다. 숲속음악회는 충북 증평군 좌구산자연휴양림에서 열리는 봄여행주간 프로그램으로 봄 여행주간 기간인 5월 13일까지 계속된다.
속리산숲체험휴양마을에서 열리는 숲속음악회에 참여한 관광객들이 감미로운 음악에 빠져 있다. 숲속음악회는 속리산숲체험휴양마을에서 열리는 봄여행주간 프로그램으로 봄 여행주간 기간인 5월 13일까지 계속된다.
청주시 청남대를 찾은 관광객이 스탬프QR 스탬프투어에 참여하고 있다.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이 제공된다. 청남대 외 청주시 수암골, 충주시 비내섬, 음성군 감곡매괴성모순례지성당, 보은군 원정리 느티나무 등에서도 스탬프QR 스탬프투어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충북의 영화·드라마 촬영지 5곳에서 전부 다 QR코드를 찍으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충주시 비내섬을 찾은 관광객이 스탬프QR 스탬프투어에 참여하고 있다.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이 제공된다. 비내섬 외 청주시 청남대와 수암골, 음성군 감곡매괴성모순례지성당, 보은군 원정리 느티나무 등에서도 스탬프QR 스탬프투어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충북의 영화·드라마 촬영지 5곳에서 전부 다 QR코드를 찍으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