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방송에선 어떤 멤버들이 짝을 지어 1:1 데이트를 하게 됐는지 공개된다. 다양한 미션을 거쳐 최종적으로 어떤 멤버들이 유닛 커플을 결성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각 유닛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할 초특급 프로듀서 군단의 정체도드러난다. 지난주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프로듀서들이 본인들의 곡으로 무대를 펼치며 등장하자 너나 할 것 없이 놀라움과 환호의 탄성을 내지르는 워너원의 모습이 담겼다.
워너원 멤버들은 “같이 (콜라보) 하고픈 사람이 너무 많다”며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각 유닛 커플은 함께 하고싶은 프로듀서들을 향해 육탄전을 벌이기도 했고, 프로듀서들 또한 함께하고 싶은 유닛을 두고 서로 욕심이 난다고 밝히며 양측의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과연 프로듀서들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은 주인공은 누구일지, 그리고 접전 끝에 역대급 프로듀서들은 어떤 유닛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총 120분간 시청자들을 찾아갈 이번 주 ‘워너원고: 엑스콘(Wanna One Go : X-CON)’은 워너원의 깨알 같은 모습들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 측은 이번 회에서 최종 유닛 구성과 프로듀서 매칭 결과 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손으로 선택된 각 유닛의 유닛명 또한 공개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방송 말미에는 유닛 별 컨셉 영상 또한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 시청자들은 이를 통해 각 유닛이 준비하고 있는 곡과 무대에 대해 유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