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대표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쇼' 녹화를 한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최근 SNS엔 방탄소년단이 미국 NBC '엘렌 드제너러스쇼' 녹화 후 아미(팬)들을 만나 따로 인사를 하는 모습이 올라왔다. 방탄소년단 옆엔 프로그램 호스트 엘렌 드제너러스도 서 있다. 멤버들은 팬들의 호응에 손키스 인사를 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탄소년단이 '엘렌 드제너러스쇼'에 출연한 건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해 11월 출연 이후 재출연해 세 번째 정규 앨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 무대를 공개했다. 현장 관객들과 엘렌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방탄소년단 측은 18일 "'엘렌 드제너러스쇼' 출연이 맞다. 방송은 미국 LA 기준 25일 오후 3시"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엘련 드제너러스쇼' 외에도 다른 프로그램 출연도 예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LOVE YOURSELF 轉 ‘Tear’는 가면을 쓴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을 표현했으며, 타이틀곡 'FAKE LOVE'를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김연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