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분야는 △영상 △사진 △에피소드 3개 부문으로 나눠 모집하며, 참가대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7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다. 첫 맛은 달콤! 끝 맛은 알싸! 홀그레인 허니 머스타드 치킨 ‘굽네 허니멜로’의 새로운 CF 속 '달달소녀'를 패러디하거나 본인만의 달달 한 이야기를 영상 또는 사진,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해 이메일(goobnedaldal@gmail.com)로 응모하면 된다.
영상 부문은 CF 속 ‘달달소녀’ 패러디 및 본인만의 달달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표현하여 30초 이내 자유 형식의 영상 제출을 하면 된다. 사진 부문은 CF 속 ‘달달소녀’ 패러디 및 일상 속 달달한 순간을 찍어 제출해야 한다. 에피소드 부문에서는 가장 달달했던 순간을 간단한 사연으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풍성한 시상도 기다린다. 영상 부문 최우수상(1명, 50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우수상(1명, 30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장려상(10명, 굽네 허니멜로 치킨 상품권), 달달상(3명, 한정판 굽네 허니멜로X꿀렁이 파우치) . 사진 부문 최우수상(1명, 30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우수상(1명, 10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장려상(10명, 굽네 허니멜로 치킨 상품권), 달달상(3명, 한정판 굽네 허니멜로X꿀렁이 파우치) 에피소드 부문 최우수상(1명, 5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우수상(1명, 3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장려상(5명, 굽네 허니멜로 치킨 상품권), 달달상(3명, 한정판 굽네 허니멜로X꿀렁이 파우치)을 선정한다.
시상은 부문별 각 15점, 15점, 10점씩 총 40점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9월 24일 발표·시상할 예정이다. 에피소드 부문의 경우 매주 8명씩 추첨하여 총 4회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굽네치킨 네이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이번 공모전은 여러분들의 일상 속 달달함을 토대로 한 참여형 콘텐츠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며 “굽네 허니멜로를 단순히 즐기는 것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하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6월 출시된 굽네 허니멜로는 첫 맛은 달콤! 끝 맛은 알싸! 홀그레인 허니머스타드 치킨이다. 허니 머스타드, 갈릭, 스모크 베이컨 등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제 소스와 오븐구이 치킨의 촉촉한 육질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계속 당기는 감칠맛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