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가을을 맞아 '맛'과 '힐링' 컨셉의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먼저, 진정한 호캉스 족이라면 환영할만한 패키지, '맛있는 패키지(Yummy 패키지)'를 준비했다. 뭐니뭐니해도 호텔 놀이의 꽃은 룸서비스 일 것. 마르게리따 피자와 버드와이저 병맥주 2개,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피자세트 교환권을 제공해 룸서비스 주문 혹은 레스토랑에서의 교환이 가능하다.
오크우드 호텔 객실의 환상적인 전경을 배경으로, 호텔 셰프의 피자 세트 메뉴와 함께, 먹고, 즐기고 놀며 일상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가격은 스튜디오 슈페리어 기준 17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다가올 한가위에 대한 고민이 시작되는 시기. 지친 아내를 위한 '힐링' 프로젝트를 시작보는 것은 어떨까. '아내를 부탁해' 패키지의 객실 1박과 경남제약의 건강기능식품 4종세트로 사랑하는 아내의 힐링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사실. 알로에겔을 주성분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면역부스터', 콜라겐과 비타민C 섭취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결콜라겐', 매일 아침 장이 편안한 하루를 위한 '생유산균7C',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스트레스 케어' 총4종으로 구성했다.(총 3만원 상당)
기간은 9월 5일부터 10월 30일까지이며, 가격은 스튜디오 슈페리어 기준 178,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투숙 고객은 DVD 2편 대여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크우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예약 시, 웰컴드링크 2잔,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쿠키박스 중 1가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아내를 부탁해' 패키지는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조식 2인 무료 제공' 특전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