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제이드가든 수목원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이드가든 레스토랑 인더가든의 인기 메뉴 Best3 음식을 주문한 후, 개인 SNS에 해당 해시태크(#춘천맛집 #가평맛집 #제이드가든)를 달고 인증샷을 올리면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준다. 이벤트는 9월 30일(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제이드가든은 시원한 가을 바람을 만끽하며 아름다운 뮤지컬 노래를 감상할 수 있는 뮤지컬 버스킹 공연을 준비했다. 오는 9월 24일(월), 25일(화) 2일 간 진행되며, 공연은 18:30분부터 시작한다.
이 밖에도 10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에는 숲해설사와 함께 수목원 투어를 즐길 수 있다. 하루 3회(11시, 13시, 15시) 제이드가든 광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제이드가든은 매주 금, 토, 일요일과 공휴일에 오후 10시까지 야간개장을 운영하고 있다. 수목원 투어 코스는 총 3개로 구성돼 있으며, 각 코스별로 약 1시간~1시간 30분 가량 투어 시간이 소요된다.
입장료는 어른 8,500원, 중고생 6,500원, 어린이 5,500원이다.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기념품 판매점, 피크닉장 등의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제이드가든은 경춘선 굴봉산역 부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상봉역에서 춘천행 열차를 타면 굴봉산역(제이드가든)까지 약 1시간 정도 소요된다. 제이드가든에서는 매일 굴봉산역에서 수목원(수목원-> 굴봉산역)으로 향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이석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