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는 ‘탑매니지먼트’ 측은 19일, 달달한 꽃미소를 장착한 소울(S.O.U.L)의 비주얼 센터 연우로 완벽 변신한 차은우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S.O.U.L/ 이하 소울)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를 그린다.
아이돌과 음악을 소재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탑 매니지먼트’는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의 좌충우돌을 담아내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핫한 라이징 스타들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 ‘탑매니지먼트’를 기다리게 만드는 최고의 관전포인트. 예지력을 장착한 매니저 은성 역의 서은수와 아이돌 그룹 소울 멤버로 분한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의 꿈의 무대를 향한 고군분투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차은우의 퍼펙트한 싱크로율은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차은우는 극중 연우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이다. “잘생긴 것도 실력이지”, “정말 미남이시네요”라는 자신의 외모에만 주목하는 목소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는 늘 힘든 내색 없이 밝은 미소로 사랑받는 소울의 비주얼 센터 연우의 남모를 노력과 아픔도 고스란히 느껴지는 대목. “겉모습보다는, 내 열정과 노력을 보여 줄게” 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댄스는 차은우가 그려나갈 ‘연우’라는 인물에 궁금증을 높인다.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차세대 배우로 급부상한 차은우는 꽃미소를 장착한 소울의 비주얼 센터 연우를 맡았다. 무조건 직진하는 노력형에 완벽한 인성까지 겸비해 가만히 있어도 사랑 받는 마성의 매력을 가졌다. 다정다감하고 꽃 같은 얼굴 뒤에 숨겨진 ‘박력 직진남’의 면모는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