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의 ‘살롱 바이리더스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가 지난 10월 15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였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185%의 달성률을 기록했으며, 22일 2차 방송까지 연이어 전량 매진됐다. 25일에는 NS홈쇼핑 론칭을 진행. 방송시간을 다 채우기도 전에 220%라는 높은 달성율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롯데홈쇼핑과 오는 3일(토) 3차 생방송을 긴급 편성하고, NS 홈쇼핑과도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품은 다크브라운과 밀크브라운 총 2종으로 구성되며, 1세트 당 본품 6개와 고급브러시 2개를 함께 증정한다는 것. 이 제품은 씻어내지 않고도 간편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편리성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생방송을 함께한 배우 유지인은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빗 모양의 브러시로 빗어만주면 씻어내지 않고도 간편하게 새치 커버를 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다”며, “언제 어디서나 신경쓰이는 새치들을 가릴 수 있고, 모발 손상이 없어 매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분들에게 큰 공감을 얻어낼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살롱 바이리더스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에어버블 무스 타입의 제형으로 새치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 펴 바른 후 5-10분간 건조해주면 씻어내지 않고도 곧바로 외출이 가능한 신개념 새치 커버 트리트먼트다.
업체 관계자는 "프랑스산 염료 및 실크 단백질, 아르간 오일, 20여 종의 아미노산 성분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컬러와 더불어 모발 손상 없이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며 "또한 두피 저자극테스트, 민감성 피부테스트를 비롯해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시 50시간 동안, 7회 누적 사용 시 4주간 색상 지속 및 모발 윤기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품질에 대한 평가를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