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날, 발렌타인데이가 한달 여 앞으로 다가오며,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2019년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발렌타인 요정의 컵케이크를 형상화한 시즌 한정 초콜릿을 사랑스러운 패키지에 담은 ‘페어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직 발렌타인데이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시즌 한정 초콜릿 ‘페어리 컬렉션’은 발렌타인 요정의 컵케이크를 모티브로, 새콤달콤한 딸기와 고소한 아몬드 프랄린, 향긋한 마차, 스페큘러스 무스 등 다양한 재료를 가득 채워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환상적인 달콤함을 선사한다.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의 또 하나 특별한 점은 매년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시즌 한정 패키지를 선보이는 것이다.
사랑스러운 발렌타인 요정의 컵케이크 모양 초콜릿이 담긴 패키지는 사랑스럽고 우아한 컨셉을 담은 섬세한 일러스트 디자인의 패키지로, 연인 뿐만 아니라 마음을 전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고안된 시즌 한정 패키지다.
특히 이번에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유명한 톨레슨 디자인 스튜디오의 섬세하고 디테일한 그래픽으로, 고디바의 고급스러움과 발렌타인데이의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2019 발렌타인데이에만 만날 수 있는 시즌 한정 페어리 초콜릿은 컵케이크를 닮은 아기자기한 외관은 물론 다양한 재료로 풍성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시즌 한정 페어리 초콜릿 컵케이크 6종과 시즌 한정 까레 2종을 선보인다.
페어리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페어리 초콜릿’ 6종은 부드럽고 새콤달콤한 딸기 가나슈와 가벼운 딸기 무스가 어우러진 ‘프레즈 블랑’, 향긋한 카카오 70%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부드러운 70% 다크 초콜릿 무스가 가득 든 ‘70% 쇼콜라 누아르’, 진한 85%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향긋한 마차 무스가 가득 든 ‘마차 쇼콜라 누아르’, 벨기에 전통 비스킷 스페큘러스 무스와 고소한 아몬드 프랄린 무스가 가득 든 ‘아망데 스페큘러스’,. 부드러운 헤이즐넛 무스와 바삭한 질감의 바닐라 쿠키 무스로 초콜릿 컵을 가득 채운 ‘누아제트 바닐라’, 부드러운 커피 가나슈와 가벼운 캐러멜 무스가 가득 든 ‘캐러멜 카페’로 구성됐다.
페어리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시즌 한정 까레 2종은 바삭한 아몬드가 들어있는 진한 다크 초콜릿 까레인 ‘까레 다크 아망데’, 새콤달콤한 딸기 조각이 들어 있는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까레 밀크 스트로베리’가 포함됐다.
또 발렌타인데이 제품들 중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페어리 하트박스다.
발렌타인 요정의 컵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은 ‘2019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으로만 구성된 세트이며, 사랑스러운 러브마크 하트 케이스에 담겨 특별한 마음을 전하기에 더욱 제격인 초콜릿 컬렉션이다. 페어리 하트박스는 6개입(2만원대), 12개입(5만원대) 2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