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전용채널 UMAX·DIA TV가 공동제작 12일 첫 방송되는 '박씨네 미장원: 사장님 마음대로' 제작진이 인기 유튜버 박막례·하늘 '하트시그널2' 정재호·실력파 헤어디자이너 기우·배우 곽지환이 베트남 호이안으로 출국하기 전 야심찬 준비에 들어간 현장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베트남 호이안의 다국적 고객들과 의사소통을 해야하는 사장님 박막례를 위해서는 이름만 들어도 머리 속에 멜로디가 떠오르는 시원스쿨의 대표강사 이시원의 1대 1 영어과외가 마련됐다. 초고령 뷰티 유튜버의 명성에 빛나는 박막례는 불굴의 도전정신으로 '열공모드'에 들어갔지만 어떤 영어 포기자도 입이 트이게 만들었다는 이시원 강사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다고 해 누구도 못 말리는 '막례표 막무가내 회화'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정재호·곽지환이 헤어디자이너로 깜짝 변신한 모습도 포착됐다. 헤어 초심자인 두 사람을 위해 청담동의 소문난 '금손' 기우가 직접 프로의 샴푸와 드라이 비법 전수에 나선 것. 섬세한 손 놀림으로 진지하게 임하는 정재호와 곽지환의 모습에서는 과연 이들이 베트남 현지에서 미용보조 역할을 톡톡히 수행할 수 있을지 궁금한 가운데 정재호는 남다른 센스로 탁월한 솜씨를 발휘, 기우와 하늘로부터 특급 칭찬을 받았다.
'박씨네 미장원' 제작진은 "베트남 현지 미장원 개업을 앞두고 뷰티 셀럽 5인의 열정과 웃음 가득한 케미가 만발할 첫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1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UMAX를 통해 선공개되며 이후 DIA TV·유튜브 뷰티학 개론 및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