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지능형 영상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의 인터넷 결합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T 기가아이즈는 사업장에 설치된 카메라가 수집한 영상을 플랫폼에 저장, 분석해 실시간 풀HD급 화질로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현장 상황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능형 영상보안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기가아이즈 신규 가입 고객이 KT 인터넷과 3년 약정으로 결합하면 매월 기가아이즈 요금에서 55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인터넷 요금의 10% 할인(기존 제휴할인 중복 불가)을 받을 수 있다.
기가아이즈 카메라 한 대를 이용할 경우 월 2만원대(2만4750원·VAT 포함)의 가격으로 최첨단 지능형 보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요금 할인과 합산하면 기가인터넷 1G 이용자는 월간 9350원을 할인받고, 기가인터넷 500M 이용자는 월간 88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유한킴벌리 티엔, 캐릭터 'BT21' 협업 라인 출시
유한킴벌리의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티엔'이 'BT21'과 협업 라인을 출시했다. 티엔은 진정함을 뜻하는 ‘TRUE’와 자연을 뜻하는 ‘NATURE’을 합친 말이다. BT21 스킨케어 제품은 민감성 또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지닌 소비자를 겨냥해 제작됐으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다. 티엔은 올해 데일리 트러블 케어를 위한 마스크팩·스폿패치·수분크림·미스트·클렌징 등 BT21 스킨케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대명그룹 창립 40주년 기념 비전 선포식 개최
대명그룹이 지난 7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비전선포식을 갖고 앞으로 이어질 100년을 위한 비전을 발표했다. 이날 비전선포식에는 박춘희 대명그룹 회장과 박흥석 대명그룹 부회장·서준혁 대명그룹 부회장·김정훈 대명그룹 사장 등 경영진과 각 계열사 임원들이 참석했다. 창립 40주년 비전선포식은 서준혁 부회장이 직접 주재, 최근 고령화와 저출산으로 반려동물 산업이 급성장하면서 '펫팸족' 1000만 시대에 ‘펫 호텔’을 만드는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토털 서비스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