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방송된 KBS2TV '뮤직뱅크'에서 몬스타엑스는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인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의 타이틀곡 'Alligator(엘리게이터)'로 1위를 차지했다. '더 쇼' '쇼 챔피언'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까지 4관왕을 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은 몬스타엑스 멤버 원호의 생일이라 더욱 의미가 특별했다.
몬스타엑스는 1위 수상 직후 "오늘 상 받을지 몰랐는데 이렇게 상 받게 해준 몬베베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원호는 "3월 1일이 생일이라 항상 개학을 해서 생일 파티를 친구들이랑 같이 해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큰 상을 생일날 받게 해주셔서 몬베베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아이들은 신곡 'Senorita(세뇨리따)'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하성운은 솔로 데뷔곡 'BIRD(버드)' 무대를 펼쳤다. 이 밖에도 있지·이달의소녀·효민·용감한 홍차·온앤오프·드림캐쳐·네이처·SF9 등이 출연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2일 MBC '쇼!음악중심', 3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Alligator' 무대를 꾸민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