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들으면 쓸모있는 신곡, '알쓸신곡'이 오늘의 노래를 소개합니다. 매일 쏟아지는 음원 속에서 모르고 놓치면 후회할 신곡을 추천해드립니다. JB와 유겸이 갓세븐의 파워풀 섹시에서 벗어나 저스투만의 나른한 섹시를 보여준다. 둘 만의 호흡으로 갓세븐과 다른 컬러를 칠했다.
갓세븐 JB와 유겸으로 구성된 새 유닛 Jus2(저스투)는 5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FOCUS ON ME(포커스 온 미)' 뮤직비디오는 4일 자정 선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메인보컬 JB와 메인댄서 유겸은 절제된 섹시카리스마로 '포커스 온 미'를 완성했다. 보는 이들의 감각을 자극하는 잔상을 남기는 듯한 솔로 댄스와 듀오의 호흡을 담은 칼군무로 풍부한 영상미를 만들어냈다. '포커스 온 미'가 표현한 시각이라는 감각에 집중한 뮤직비디오다. 유겸은 관전포인트로 "보통의 노래는 훅에서 강렬한 춤을 추는데 이 노래는 훅에서 나른해지고, 벌스에서 격해진다. 갓세븐과는 다른 컬러를 느낄 수있다"고 강조했다. JB 또한 "둘 만의 호흡으로 완성된 결과물이 만족스럽다"고 기뻐했다.
앨범에는 오감에 더한 또 다른 감각에 영감을 받은 트랙들이 담겼다. 'DRUNK ON YOU', 'TOUCH', 'SENSES', 'LOVE TALK', 'LONG BLACK' 등 총 6트랙마다 찾아 듣고 감각을 떠올리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멤버들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저스투만의 장르를 선보인 것이 최대 장점이다.
저스투는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함께 새 유닛으로 첫 선을 보인다. 앨범 발매를 기념해 5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씨어터에서 'Jus2 LIVE PREMIERE with V LIVE'를 개최하고 자작곡 무대들을 공개한다. 아울러 해외 7개 도시, 10회 공연 규모의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도 만난다. 4월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4월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일본에서도 4월 10일 앨범 'FOCUS'의 재팬 에디션 발매를 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