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가 오는 1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안산 그리너스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19’ 6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이날 부천FC1995는 봄나들이 나온 가족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경기 전 장외에서는 ‘2019 부천그랑프리 어린이 킥보드 대회’가 열린다. 부천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킥보드를 가지고 나온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로,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한다.
유아부(5세 이하), 유치부(6,7세), 초등부(8,9세)로 나눠서 치러지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슈퍼키즈매치" 친구를 등록한 후 개인 카카오톡으로 신청하면 참여 가능 하다. 참가비는 8천원으로, 부천FC1995 경기티켓 또는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는 기념 메달도 증정한다.
또한 부천FC1995 선수들과 함께하는 모두의 놀이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모두의 놀이터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양궁월드컵과, 3:3 어린이 축구대회 등의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프타임에는 지난 경기 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ARE U 인싸?’ 이벤트가 열린다. ‘ARE U 인싸?’는 인싸 춤의 달인을 뽑는 콘테스트로 경기장에서 신나는 음악에 맞춰 함께 춤추고 즐기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하나의 이벤트로 부천종합운동장 옆에 위치한 원미산 진달래꽃동산에서 만개한 진달래꽃과 함께 사진을 찍어 이벤트 부스에 제시하면 당일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포근해진 날씨에 가족들과 함께 꽃놀이하며 추억도 쌓고, 축구 경기까지 관람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부천종합운동장은 주변 자연 경관과 어우러져 가족과 함께 나들이 나오기에 정말 좋은 장소다.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구경도 하고, 축구 경기도 보면서 즐거운 주말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FC1995의 홈경기 티켓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