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이 최근 서울 여성플라자 연회장에서 ‘2018년 경찰3차 최종 합격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은 ‘최종 합격자의 밤’ 행사가 경찰공무원 채용시험 최종 합격을 기념해 진행되어 왔다고 설명했다.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 관계자는 “이 행사는 단지 합격생들만이 합격의 기쁨을 누리는 자리가 아닌, 교수진이 함께 기쁨을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며 축하를 나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자리”라며 “윌비스신광은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접수를 받았다. 하지만 빠른 시간 내에 조기 마감돼 추첨을 통해 참석자를 선발했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이날 행사에는 윌비스신광은경찰팀 교수진이 전원 참석, 합격생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교수진의 축사와 팀별 레크리에이션, 특별히 준비된 만찬과 선물 증정 이벤트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 관계자는 "합격한 수험생들과의 인연을 놓지 않게 네이버 밴드 ‘신과 함께’를 통해 소통하고 있으며, 현직 진출 이후까지 합격생들간에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은 오는 5월 충북 충주시 소재 중앙경찰학교 입교를 위한 합격생 전용 리무진 버스를 운영하며, 수강이력이 있는 합격생을 대상으로 도시락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해 예비 경찰관들을 응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