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는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비락식혜 어벤져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비락식혜의 상징인 노란색 캔 제품에 국내 인지도가 높은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의 역동적 이미지와 심벌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했다.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총 1111개만 판매하는 한정판 세트도 준비했다. 각각 다른 히어로가 인쇄된 비락식혜 3캔과 마블 마니아 마그넷,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비락식혜 배지로 구성했다.
진에어, 일본·홍콩 초과수하물 사전 구매시 20% 추가 할인
진에어는 위탁 수하물 초과분을 사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 총 13개 노선을 대상으로 30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오는 7월 14일까지다. 진에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 앱에서 항공권 예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특가 항공권을 포함한 모든 항공권에 위탁 수하물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노선인 일본과 홍콩, 마카오, 대만의 경우 15kg까지 기본으로 허용되며 이를 초과할 경우에는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사전 구매 요금에서 20%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전 구매는 출발 24시간 전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다.
배달의민족, '일회용 수저·포크 안 주셔도 돼요' 기능 도입
우아한형제들이 배민 앱을 이용해 음식을 주문할 때 이용자가 일회용 수저·포크 수령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배민 앱에서 음식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하는 단계에서 일회용 수저, 포크를 음식과 함께 받을지 말지 선택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은 ‘지구의 날’인 4월 22일을 맞아 해당 기능을 앱에 일괄 적용해 이용자와 업주들이 모든 주문에서 선택 사항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