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바디케어브랜드 아르투아가 14일 로즈데이를 맞이하여 향수바디미스트를 단 하루 선착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즈데이 기념이벤트는 연인에게 선물을 주며 마음을 전하는 로즈데이를 맞이하여 마련된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은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는 아르투아 벨벳 란제리 바디미스트를 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가격 대비 심리적인 만족도를 뜻하는 ‘가심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바디미스트 선물을 추천했다. 또한 “로즈데이에 흔히 볼 수 있는 장미꽃과 향수 대신 ‘가심비’ 높은 향수 바디미스트를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아르투아 바디미스트는 향료 중 최고등급인 파인프래그런스를 사용하여 은은한 향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가 용이하여 SNS상에서 입는 향수, 향수대용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벨벳(velvet)향은 은은하고 오래가는 장미향을 느낄 수 있는 로즈앤 오드향으로 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아 여자친구 선물로 추천되는 제품이다.
아르투아 관계자는 “아르투아 바디미스트는 향수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향수 못지않은 향과 지속력을 느낄 수 있어 로즈데이는 물론 각종 기념일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며 “이번 로즈데이에 흔한 선물보다 향수 바디미스트를 선물한다면 센스 있는 로즈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시 즉시 종료된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르투아(천사연구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