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악기 쇼핑몰 명품악기에서 2019 상반기 결산 디지털피아노 및 어쿠스틱 피아노 특가전이 진행 중이다. 지난 6월 1일을 시작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기간에는 커즈와일 정식/정규라인 디지털피아노와 각종 악기들이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영창 업라이트 피아노 인기모델 전제품, 영창 공식인증 중고피아노 YPOP와 더불어 현재 온오프라인 상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RG110, RG1S와 RG2F, RG2W 등 New RG시리즈, 그리고 최신형으로 업그레이드 된 CUP320, CUP310 등 New 안단테 시리즈를 직접 시연해보고 특판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신디사이저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커즈와일 SP1, SP6 모델과 키보드형태의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KA70, KA90 를 풀패키지 상태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명품악기샵 영창 신품 업라이트 피아노와 본사 공식 인증 중고피아노 YPOP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야간에도 층간소음 걱정 없이 자유롭게 피아노를 연주할 수 있도록 사일런트 장치 MLS2a를 본사에서 직접 설치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 명품악기샵 매장 진열상품 전 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하는 진열상품 할인 특가 이벤트도 함께 시행되어 부담 없이 각종 인기 건반악기를 구입할 수 있다.
명품악기샵 관계자는 “최근 이어지는 불황으로 고가의 악기를 구입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고 좋은 악기를 구입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며, ”특히 올해 상반기 결산 세일기간에는 마진을 포기하고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했으니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페어는 용산 아이파크몰 리핑파크 4층 영창피아노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7층 영창악기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명품악기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