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4DX 측은 " '매직 카펫 라이드' 신드롬을 일으킨 '알라딘' 4DX 담당 제작진이 선사할 더 큰 감동, '매직 와일드 라이딩' '라이온 킹' 4DX의 예매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4DX 흥행 역작이 된 '알라딘'에 이어 '라이온 킹' 4DX 역시 디즈니의 명품 OST에 흥을 더하는 4DX의 리드미컬한 모션으로 또 한번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이온 킹'은 왕국의 후계자인 어린 사자 심바가 삼촌 스카의 음모로 아버지를 잃고 왕국에서 쫓견난 뒤, 죄책감에 시달리던 과거의 아픔을 딛고 날라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라이온 킹' 4DX에서 가장 기대되는 포인트는 바로 야생의 동물들의 역동적인 움직임들을 보다 익사이팅하게 즐길 수 있는 4DX '매직 와일드 라이딩’ 이다. 실사로 생생하게 구현된 프라이드 랜드와 야생의 동물들이 4DX '매직 와일드 라이딩’과 만나 영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광활한 대자연의 모험을 하는 듯한 황홀함을 느끼게 해 준다.
또한, '라이온 킹'하면 잊을 수 없는 명장면 심바와 날라가 하이에나 떼들에게 쫓기는 장면은 역대급 긴박함이 흠뻑 더해진 '사바나 라이딩'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경이로운 비주얼과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감동적인 스토리, 현존하는 최고의 음악가들이 선사하는 명곡 퍼레이드에 4DX까지 더해져 흥행작의 탄생을 예고한다.
'라이온 킹'은 오는 11일 오후 8시, CGV용산아이파크몰 4DX관에서 ‘매직 와일드 라이딩’ 스페셜 4DX 시사와 함께 언론 사전 초청을 통해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