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준비해야할 것이 많은데, 특히 보금자리의 경우 삶의 윤택함과 직결될 뿐만 아니라 많은 비용을 필요로 하고 오랜 기간을 거주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알아봐야 한다.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매물은 단연 신축빌라를 꼽을 수 있다. 신축빌라는 원하는 층을 고를 수 있고 준공이 완료된 후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적은 실입금으로 입주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건축되는 경우가 많고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으며 현관보안 및 CCTV,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생활 편의성이 확보됐다.
이외에도 시공 업체에 따라 거실 공간을 넓게 만들거나 복층으로 건축하는 등 집의 구조나 크기, 인테리어가 달라 획일화되어 있지 않아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으로 꾸미기가 쉽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의 매매가 성행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에 서비스브랜드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되며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빌라몰’은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빌라투어를 실시해 이용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항시 대기하고 있어 수요자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빌라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신축빌라 매물들은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이다.
또한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에 거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