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맨즈필라테스 1호인 구율림 트레이너가 운영하는 필라테스 전문센터 (주)율리너-필라테스 율이 경기도 이천시내에 최대규모인 100평짜리 기구 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인 이천타워점을 확장오픈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천시내에 위치한 '(주)율리너-필라테스 율' 이천타워점은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들로 필라테스를 더욱 더 쉽고 즐겁게 가르치기 위해서 100평의 규모로 확장 이전하며 쾌적한 클래스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오픈세일로 8월 1일(목)부터 8월 31일(토)까지 필라테스 율 이천타워점을 방문하는 고객은 조금 더 부담없는 가격으로 필라테스를 접할 수 있다.
이천 최대 100평 규모의 이천타워점은 6:1 그룹기구필라테스를 비롯해 2:1듀엣레슨, 좀 더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1:1 개인레슨 프로그램도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해 들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총 15명의 필라테스 전문 경력자 강사진들이 각자의 체형에 맞는 필라테스 운동법으로 체계적으로 관리를 도와줌으로써 좀 더 내 몸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이천타워점을 비롯하여 서울쪽엔 압구정점을,경기도쪽에는 경기광주,증포,이천,sk하이닉스점을 운영함으써 영역을 차근차근 넓혀가고 있다.
또한 (주)율리너-필라테스 율에선 국내 최초의 기구 필라테스 자체교육기관인 사단법인 국제필라테스지도자협회-IPYA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꾸준히 필라테스 지도자 배출에 힘쓰고 있다. 필라테스가 단순한 취미가 아닌 직업으로 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지도자 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안양, 용인, 이천, 광주, 대전을 비롯해 저 멀리 중국에서도 필라테스 지도자 과정을 접할 수 있다.
지도자 과정은 총 120시간의 주말반 과정으로 구성되어 직장인들도 지도자 과정을 준비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력의 필라테스 마스터들이 교육하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비롯해 실전에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개별 멘토링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누구나 어렵지 않게 필라테스 지도자의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주)율리너-필라테스 율의 구율림 대표는 "이천 최대규모의 필라테스 스튜디오인 이천타워점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특별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필라테스는 비싸고 어려운 운동이라는 인식이 많았었는데, 이번 기회에 부담없는 가격으로 필라테스를 접해보고 본인의 바디를 꾸준히 관리하는 좋은 기회가 되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