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민 프로젝트 "여름축제 엠블호텔 고양 ‘VPP(Valuable Party with Pool)’ 진행"
등록2019.08.05 17:42
철민 프로젝트가 마지막 무더위 휴가를 위해 디제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EDM 여름축제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물 폭탄싸움, MC를 통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등이 준비돼 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엠블호텔 고양 풀파티 VPP(Valuable Party with Pool)에서는 여름휴가철 도심 속 호텔들 파티는 많지만,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엠블호텔 고양은 화끈한 풀파티와 함께 조용한 호텔 주변 환경으로 힐링과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8월 16일 금요일부터 17일 토요일까지 양일간 엠블호텔 고양 3층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30대 고객을 위한 디제잉 파티이다. 주요 DJ는 △DJ KOO(구준엽) △DJ BAGAGEE VIPHEX13 △DJ FUKKEUL(이태원 메이드음악감독) △DJ S2 △DJ NEO(강남 아쿠아 음악감독) △DJ TOTO △DJ CREAM 및 20여 명의 실력파 DJ 아티스트들이 함께한다.
일반 티켓 소지 시 △생맥주 1잔 △소시지 쿠폰 1매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VIP만의 △별도 휴식공간 △샴페인 △생맥주 △나초&소시지 △비치 타월 △사우나 이용을 제공한다. 휴식공간은 선베드, 라탄 의자와 테이블, 카바나 등이며, VIP 티켓 금액별로 제공 수량 및 공간 구성은 상이하다. 티켓은 티몬, 티켓링크에서 판매 중이며, 선착순 입장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업체 측에서는 고양이란 위치적인 내용을 고려해 강남역과 신사역에서 고양엠블로, 잠실역과 이태원역에서 고양엠블로 갈 수 있는 두 개의 노선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파티를 즐긴 후,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갖고 싶다면 풀파티 전용 객실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객실 1박 △룸서비스 치 세트 △풀파티 입장권 2인으로 20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