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밤 10시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맛’ 59회에서는 송가인과 함께 숙행, 김소유, 정다경, 강예은, 두리 등 미스트롯 출연진이 서초역 인근 카페에서 만나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형형색색의 음료와 다양한 베이커리, 디저트를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는데 교대역에 새롭게 런칭한 커피&베이커리디저트 카페 공미학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우리에게 친숙한 카누, 티오피, 맥심커피와 같은 국내 메이저 커피 브랜드의 홍보마케팅 회사로 잘 알려진 그룹메가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플래그쉽스토어 공미학은 친환경 재료를 활용한 음료와 제빵, 제과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특히 플라스틱을 포함한 환경에 유해한 요소를 사용하지 않은 에코마케팅으로 빠른 시간 내 SNS를 통해 교대빵집, 서초빵집, 남부터미널빵집이나 교대맛집, 브런치카페, 디저트카페를 찾는 유저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연면적 450평 규모의 그룹메가타워 1층에 위치한 공미학은 7가지 숨겨진 공간이란 컨셉으로 루프탑과 멀티룸, 테라스 등 다양한 공간의 미학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교대 대학생이나 2030직장인 남녀, 인스타그램 검색을 통한 카페투어족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특히 쌀이란 의미를 지닌 서초지역의 특성을 반영하여 쌀가루를 베이스로한 시그니처 메뉴들이 서초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공간, 공손, 공유의 미학을 지향하는 카페 공미학은 매일 깐깐하게 선별한 친환경 재료로 만든 베이커리 제품들로 입맛뿐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발 빠르게 응대함으로써 바쁜 현대인들과 영유아부터 시니어층까지 고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한편 “송가인과 미스트롯 출연자들이 함께 시간을 보냈던 서초카페 공미학이 방송 이후 카페 대관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큐그레이더와 로스팅 챔프들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양질의 원두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마마콤마와 같은 젊고 능력있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서초카페 공미학 브랜드 매니저는 전했다.
서초카페 공미학은 서울시 서초대로에 위치해있으며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미학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