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키드니스가 리미티드 에디션 백팩을 출시를 위해 토트넘 핫스퍼(TOTTENHAM HOTSPUR)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영국 명문 축구클럽 토트넘 핫스퍼는 1882년 설립되어 13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클럽으로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2015년 이적되어 맹활약하는 구단으로도 유명하다.
토트넘 핫스퍼 리미티드 에디션은 연 간 6만 개 판매를 달성한 네이키드니스 앱솔루트 백팩을 업그레이드한 형태로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트넘 핫스퍼의 로고 등 구단의 공식 아트워크를 디자인에 적용해 더욱 트렌디하고 스포티한 제품으로 론칭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기획됐으며, 네이키드니스가 10~20대 연령층에서 인기가 높은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가방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토트넘핫스퍼의 펜이면서, 스포츠를 좋아하는 고객에게 좋은 소장품이 될 수 있도록 제품의 내구성과 실용성까지 우수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에디션의 토트넘 핫스퍼 로고는 3M 스카치 리플렉티브 방식으로 프린트되어 빛을 받으면 빛이 발하는 효과로 멋스러움과 야간의 안정성까지 확보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키드니스 이지훈 대표는 “국내에서 토트넘 구단과 국내 가방 전문 브랜드가 협업한 사례는 이번이 최초”라며 “네이키드니스가 1020 세대에게 높은 영향력을 가진 무신사 가방 부문에서 판매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는 만큼 이번 콜라보 역시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네이키드니스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온라인몰 각 종 오프라인 편집숍(원더플레이스, 에이랜드, 바인드, 플라넷비, 러드)에서도 판매한다. 특히 무신사 포토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하여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에어팟(2명)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