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가 우수한 통기성으로 일명 ‘에어콘(Air-corn) 생리대’라 불리는 ‘마음 생리대’ 50% 할인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질경이 온라인몰에서 실시한다.
질경이는 한 달에 한 번씩 답답함과 꿉꿉함을 느끼는 여성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생리 기간을 선사하고자 우수한 통기성을 지닌 ‘마음 생리대’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마음 생리대 4종 ‘팬티라이너’,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를 모두 반값에 제공해 생리 양이나 생리 기간에 맞춰 원하는 사이즈를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마음 생리대는 국내 1호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를 사용한 제품으로 ‘에어콘 생리대’라는 애칭에 걸맞게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패드 안팎으로 공기가 순환되는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가 땀과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 건조해 냄새와 피부 짓무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탄력성으로 오랫동안 형태를 유지해 편안함을 선사하며, 피부 친화적 자연 유래 커버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역류 방지 시스템과 빠른 흡수력으로 일상 생활 내내 축축하지 않고 보송보송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밤새 뒤척임에도 샘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이 고민하는 안전한 생리대 보관에 대한 부분도 섬세하게 신경 써 패키지를 제작했다. 생리대 개별 포장의 3면을 실링 처리해 먼지 등의 오염 물질과 벌레로부터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질경이 관계자는 “질경이 ‘마음 생리대’는 우수한 통기성으로 습한 여름은 물론 두꺼운 옷을 껴입어 답답함을 느끼는 겨울까지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반값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내 몸에 딱 맞는 사계절 에어콘 생리대인 ‘마음 생리대’를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