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코스메틱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크림(빛크림) 시즌7의 홈앤쇼핑 추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엔케이 빛크림 시즌7 홈앤쇼핑 3차 방송은 가을 시즌 특별한 혜택과 구성으로 10월 17일(목) 오전 11시 35분부터 진행한다.
홈앤쇼핑 3차 방송의 구성품은 최신상 리엔케이 빛크림 시즌7 풀세트로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크림(빛크림/40ml) 3개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스틱(빛스틱/11g) 1개 △오리지널 래디언스 리치토너(150ml) 1개 △오리지널 래디언스 리치크림(45ml) 1개 △에센셜 모이스춰 리바일탈 앰플(30ml) 1개 △에센셜 모이스춰 리바이탈 크림(50ml) 1개 △RX 링클 리페어 아이크림(30ml) 2개를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방송 중 구매한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방판제품과 동일한 트리트먼트 퍼스트 빛세럼도 증정한다.
리엔케이 빛크림은 2013년 론칭한 원조 빛크림으로 매년 새로운 시즌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봄&여름 전용 시즌6에 이어 가을&겨울 전용 시즌7를 선보이며 론칭 이후 처음으로 한 해 2개 시즌의 제품을 출시했다.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450만 개 이상을 기록하며 약 1,55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인기 오리지널 빛크림이다.
리엔케이 시즌7는 일명 로즈리얼셀과 리엔케이의 독자 미백성분인 에너화이트 2.0, 발효 진주추출물, 보습 특허 성분을 함유해 광채, 보습, 생기를 한 번에 선사해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34시간 7광채 지속력 및 안티 다크닝 지속력, 48시간 보습 지속력 및 3중 보습에 대한 임상도 완료했다.
발림성이 뛰어난 버블 텍스처 제형으로, 피부에 얇게 펴 바르면 그 즉시 피부에 로즈빛 광채와 풍부한 보습을 부여하여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밝혀 준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10 in 1 기능을 갖추고 있어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빠르게 커버할 수 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홈앤쇼핑 1, 2차 방송에서 보여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추가 방송을 마련하게 됐다”며 “빛크림을 포함하여 24시간 케어와 커버를 책임질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스페셜하게 구성했다. 환절기 및 겨울철 피부 관리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