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 날씨 속 어디로든 떠나기 좋은 요즘, 친환경 캐나다 브랜드 에티튜드(ATTITUDE)가 청명한 날씨 만큼이나 산뜻한 향기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특별한 향기템을 소개한다. 캠핑과 단풍맞이 소풍 등 가을 나들이 시즌 외출복 세탁부터 환절기 미세먼지와 건조한 날씨 속 피부 건강을 지켜줄 스킨케어 제품까지 폭넓은 제품을 제안한다.
달콤한 과일향이 가득한 에티튜드의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저자극 식물성 계면 활성제와 녹차추출물을 사용해 섬유의 손상은 줄이면서도 소취력이 뛰어나 성분부터 세탁력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가을과 어울리는 에티튜드의 ‘페어넥타’ 향은 배와 그린애플 등 과일의 달콤함과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향으로 가을 감성과도 어울려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향이다. 이외에도 은은한 플로럴향을 지닌 와일드 플라워와 감귤의 싱그러움을 담은 시트러스제스트, 핑크그레이프후르츠 등 다양한 향도 함께 판매중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에티튜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세탁 후 변색 및 옷감손상도가 적고 고농축 포뮬러라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세탁을 할 수 있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대용량 제품의 경우 2L의 넉넉한 양으로 한번 구입 시 약 80회가량 사용 가능하며 안심 성분을 사용하여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세탁세제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올가을 추천하는 또 하나의 향기템, 에티튜드 리틀리브즈의 ‘2in1 샴푸&워시’는 키즈샴푸와 바디워시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타입으로 실용성과 편리성이 높은 제품이다.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어린이들의 활동 특성과 피부를 고려한 어린이 전용 스킨케어 라인으로, 두피와 피부는 물론 늘어나는 아이들의 활동량으로 생기는 땀냄새까지 깔끔한 세정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리틀리브즈 2in1 샴푸&워시의 바닐라&페어 향은 가을철 대표 과일인 배의 새콤달콤함과 바닐라의 부드러움이 함께 어우러져 특히 가을과 어울리는 향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 디자인과 더불어 매일 샤워하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가성비 높은 대용량(473mL) 타입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에티튜드는 최근 캐나다 퀘백주에 건축면적 9,000㎡의 규모로 첨단 자동화 시스템을 갖춘 생산공장을 신설하며 안전성과 품질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에티튜드는 모든 제품에 캐나다 청정 고도 정제수를 사용하고 국내에 수출하는 제품의 경우 한번 더 안전성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수입사인 ㈜쁘띠엘린은 생산 관리 절차를 강화한 ‘책임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한층 엄격해진 품질 관리 기준에 부합하는 생산분에만 책임인증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해 판매하는 등 품질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에티튜드는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섬유탈취제, 욕조클리너, 젖병세정제 등 각종 유아용 생활용품부터 손세정제, 워시 등을 포함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베이비 전용 라인인 베이비리브즈, 버블바스, 리틀리브즈, 수퍼리브즈와 내추럴 모이스처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