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가을 날씨에 정전기를 방지해주는 섬유유연제 또한 필수적이다. 에티튜드의 섬유유연제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만 사용하여 신생아용 제품부터 성인용 제품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섬유질 보호 효과가 탁월해 변색이 덜하고 정전기 방지 효과가 뛰어나 옷감의 손상은 줄이면서 동시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고농축 제품으로 일반 섬유유연제보다 경제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특히 2L의 대용량은 한 번 구입 시 약 80회 가량 사용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에티튜드는 최근 캐나다 퀘백주에 건축면적 9,000㎡의 규모로 첨단 자동화 시스템을 갖춘 생산공장을 신설하며 안전성과 품질력 강화에 나섰다.
에티튜드는 모든 제품에 캐나다 청정 고도 정제수를 사용하고 국내에 수출하는 제품의 경우 특별히 한번 더 안전성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수입사인 ㈜쁘띠엘린은 생산 관리 절차를 강화한 ‘책임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한층 엄격해진 품질 관리 기준에 부합하는 생산분에만 책임인증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해 판매하는 등 품질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에티튜드는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섬유탈취제 등 유아용 생활용품부터 손세정제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