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전광렬이 승마 운동 기구 광고에 도전한다. 녹화장에 갑작스럽게 등장한 승마 운동 기구에 당황한 것도 잠시, 광고 모델이 될 수 있다는 말에 냉큼 시승한다.
오늘(6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는 배우 전광렬의 숨겨진 승마 능력이 공개된다. '2020 광짤력' 가을 달력 촬영을 위해 드라마 '무사 백동수' 속 김광택으로 변신한 것. '무사 백동수' 시절 비하인드 토크까지 털어놓는다.
자연스럽게 승마에 관한 에피소드가 언급, 이윽고 현장에는 승마 운동 기구가 준비된다. 전광렬은 갑작스러운 등장에 당황하며 "100% 광고 각입니다"라는 황제성의 달콤한 속삭임에 망설임 없이 시승한다. 이에 전광렬이 승마 운동 기구에 올라타 황제성, 도티와 콩트를 선보인다. 칼을 휘두르는 등 광고의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할 정도의 불꽃 연기를 펼친다.
그런가 하면 갈대밭 배경의 세 사람이 혼신의 힘을 다해 '2020 광짤력'을 촬영하고 있어 '짤 장인' 전광렬이 완성한 '2020 광짤력'은 어떤 짤들로 채워졌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다채로운 콘텐츠 방송을 선보이고 있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