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리프레쉬 웨어 ‘찰랑 시리즈’를 선보였다. 몸에 잘 달라붙지 않는 찰랑거리는 소재감과 자연스러운 멋을 강조한 라인으로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찰랑 티셔츠’는 폴리에스터와 폴리우레탄을 혼방하여 하늘하늘한 소재로 만든 기본 티셔츠다. 여유있는 루즈핏 스타일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크 네이비, 블랙 2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각 9만 9천원이다.
‘COOL 리프레쉬 찰랑 민소매 티’는 부드러운 촉감과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편안하다. 얇은 셔츠나 카디건을 걸쳐입거나 반바지, 샌들 등과 매치하여 스타일링하기 좋다. 여성용으로 카키 베이지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만 9천원이다.
‘COOL 리프레쉬 찰랑 반바지 팬츠’는 가벼운 린넨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허리 부분을 밴드형으로 설계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여유롭고 스타일리시한 핏감이 특징이다. 여성용으로 블랙, 다크 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8만 9천원이다.
‘COOL 리프레쉬 찰랑 E-BAND 팬츠’는 역시 가벼운 린넨 소재의 허리 밴드형 스트링 구조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남성용은 다크네이비와 블랙, 여성용은 카키 베이지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2만 9천원이다. '
권우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