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야와 딘딘이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의 세 번째 OST 가창자로 참여해 룰라의 명곡 ‘3!4!’를 리메이크한다.
‘안녕? 나야!’의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측은 “소야와 딘딘이 뭉친 OST Part.3 ‘3!4!’의 티저를 지난 2일 각종 음원사이트와 뮤직그라운드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했다”며 ‘’맑고 색깔 있는 음색으로 사랑받아온 소야의 탄탄한 보컬과, 랩 메이킹부터 보컬까지 훌륭하게 소화한 딘딘의 조합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안녕? 나야!’의 하이라이트 장면들과 함께 소야의 매력적인 음색과 이제는 익히 알려진 딘딘의 노래 실력이 살짝 담겨져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소야와 딘딘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한 ‘3!4!’는 1996년 발매되어 20년을 훌쩍 뛰어넘은 지금까지 여름 대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혼성 그룹 룰라를 국민 가수로 자리매김하게 한 메가 히트곡 중 하나다.
딘딘과 소야가 컬래버레이션 한 ‘안녕? 나야!’ OST Part.3 ‘3!4!’는 4일(목)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안녕? 나야!’는 지난 17일 첫 방송된 후부터 신선한 소재와 현실적인 캐릭터의 조합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