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순백 의상과 반전을 이루는 카리스마로 무장했다.
블링블링은 23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컨트라스트) 타이틀곡 ‘Oh MAMA(오마마)’ 무대를 꾸몄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G.G.B(지지비)’로 데뷔한 이들은 첫 컴백으로 청순과 시크를 보여주고 있다.
이날 화이트 의상을 입은 블링블링은 의상에 달린 레이스를 뒤로 흩뿌리며 무대를 시작했다. 파워풀한 래핑에 시원한 보컬로 노래를 만들었다.
‘Oh MAMA’는 쿨했던 자신이 누군가에게 끌려 왜 그러는지 감당할 수 없는 마음을 표현한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이 인상적인 곡이다. 중독성 있는 훅과 딱 떨어지는 어반 비트의 조화가 일렉트로닉 한 에너지의 팝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날 '인기가요' 전체 라인업은 D.Ark(디아크), 로켓펀치, 블리처스, 블링블링(Bling Bling), 서성혁, NCT DREAM(엔씨티 드림), ENHYPEN(엔하이픈), E'LAST U(엘라스트 유), 오마이걸, 우주소녀 더 블랙, 원어스(ONEUS), ITZY, 태민(TAEMIN), 트라이비(TRI.BE), TO1, 프로미스나인, PIXY(픽시), 핫이슈(HOT ISSUE)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