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방송예술인단체연합회가 주관하는 '청춘극장'은 장애복지채널인 복지TV를 통해 오는 27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날 방송은 총 2시간에 걸쳐, 1부와 2부로 진행된다.
'청춘극장' 공연은 인기 드라마 '꽃피는 팔도강산', '아씨'의 명장면을 재구성한 무대, 성우들의 라디오 무대, 가수 진성과 유지나의 노래를 즐길 수 있는 무대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유승봉 연출과 이상용, 이유선 작가가 참여한 이번 공연에서는 코미디언 정진수와 성우 김옥경이 사회를 맡았으며, 배우 전원주, 송용태, 박상조, 김호영, 이제신, 오미연, 정종준, 안대용, 이원발, 김영임과 성우 김태훈, 김은영, 임은정, 이정구, 유강진, 손정아, 김환진, 주희 그리고 진성과 유지나가 총출동한다.
'청춘극장'을 주관하는 한국방송예술인단체연합회는 "이 공연을 방송 해주시는 복지TV에 감사드리며, 20대부터 80대까지 전 연령층의 일체감을 고양하고, 대중문화 예술인인 출연진들과 소통을 통한 공감대 확보 및 다양한 콘텐츠 개발로 무대 공연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장기화로 문화 생활의 제약이 많은 요즘, 작품을 통해 지친 관객들의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되길 소망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복지TV가 고정채널 55번이 되어 많은 분들이 시청하셨으면 더욱더 좋았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복지TV 김선우 사장은 "오는 27일 일요일 저녁, 시청자 분들의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청춘극장'을 방송하게 되어 감사하며, 시청자 분들이 추억으로의 여행을 만끽하시면서 행복함을 느끼셨으면 한다. 아울러 한국방송예술인단체연합회와 앞으로도 새롭고 신선한 내용의 기획을 하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드리겠다"고 밝혔다.
복지TV 채널 번호은 KT올레 219번, LG유플러스 255번, SK 293번, 스카이라이프 188번. 딜라이브 255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