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가 18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카카오tv 오리지날 '체인지 데이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체인지 데이즈'는 장기간의 연애, 일, 성격과 성향, 연애 방식의 차이 등 저마다의 이유로 ‘이별의 문턱’에 선 연인들이 자신들의 연애를 진지하게 되돌아보는 마지막 기회를 통해, 진정한 해피엔딩을 찾아나서는 커플 새로고침 프로젝트다. 18일 첫 방송. 〈사진=카카오tv 제공〉 김진경 기자 kim.jinkyung@jtbc.co.kr/2021.05.18/ 허영지가 DSP미디어와 새로운 미래를 함께한다.
18일 소속사 DSP미디어는 "오랜 기간 함께 해 온 소속 아티스트 허영지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허영지는 2014년 그룹 카라(KARA)의 멤버로 DSP미디어와 인연을 맺은 후, 가수는 물론, 배우와 MC 등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DSP미디어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허영지의 활동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늘 성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아티스트 허영지가 만들어갈 미래에 더욱 따듯한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소속사 DSP미디어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 DSP미디어는 오랜 기간 함께 해 온 소속 아티스트 허영지와 재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 허영지의 활동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늘 성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아티스트 허영지가 만들어갈 미래에 더욱 따듯한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