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SNS에는 미니 5집 리패키지 'After 'We Ride''(애프터 '위 라이드')의 타이틀 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 뮤직비디오 2000만 뷰 축전이 게재됐다. 1000만 뷰를 돌파한 지 5일 만에 2000만 뷰를 기록해 브레이브걸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은 브레이브걸스가 작년 여름 발매한 '운전만해 (We Ride)'의 뒷이야 기를 담은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시원하게 쏟아지는 락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브레이브걸스가 새롭게 시도하는 장르로 음원 발매 후 국내 음원 사이 트 1위에 랭크 되며 브레이브걸스의 음악적 스펙트럼이 한층 더 넓어졌음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써니 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주목을 받았으며 후반 작업에는 마블의 컬러리스트이자 Bebe Rexha, Lil Nas X, Dua Lipa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뮤직 비디오에 참여한 Matt Osborne이 참여하는 등 국내 외 막강한 감독진들이 뮤비 제작에 참여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23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실시간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 되며 브레이브걸스의 여전한 화제성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