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곽재용 감독)'에 이진욱이 합류했다. 최근 '스위트홈', '보이스' 시리즈, '리턴' 등 거친 남성미와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데 이어 오랜만에 로맨스 연기를 보여준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매일 밤 자고 일어나면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 중 한 명을 맡아 사랑하는 여자를 위한 최고의 매력남으로 변신, 강렬한 등장으로 여성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낸 배우 이진욱.
이 외에도 '너를 사랑한 시간'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연애시대' 등 그윽한 눈빛과 스윗한 미소의 원조 로코 장인이었던 그가 '해피 뉴 이어'에선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해피 뉴 이어'에서 이진욱은 매주 토요일마다 호텔 엠로스 라운지에서 맞선을 보는 성형외과 의사 진호로 분했다. 무슨 연유 때문인지 만나는 상대마다 번번이 퇴짜를 맞는 진호는 이에 굴하지 않고 토요일만 되면 어김없이 호텔 엠로스에 나타나 자신의 인연을 손꼽아 기다리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나홀로 로맨스'를 펼친다.
이진욱은 "주변에 일어날 법한 친근감 있는 이야기들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곽재용 감독은 "같은 남자가 봐도 의리가 있고, 멋있는 배우"라고 전하며 순수하고 엉뚱한 반전 매력을 발산할 이진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설렘을 유발하는 배우 이진욱의 나홀로 로맨스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해피 뉴 이어'는 오는 12월 29일 티빙(TVING)과 극장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