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일을 기념해 연 세 번째 라이브로 팬덤 모아(MOA)와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5일 ‘202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라이브 모아 바이 투게더’를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동시 개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년여 만에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과 직접 대면해 함께 호흡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이들은 오랜 시간을 기다려 준 모아만을 위한 다양한 퍼포먼스와 다섯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묻어나는 코너들로 3시간 30분을 가득 채웠다.
댄스 브레이크 버전으로 바꾼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를 시작으로 다섯 멤버는 ‘캣 & 독’, ‘매직’, ‘20cm’, ‘안티-로맨틱’, ‘디어 스푸트니크’, ‘0X1=LOVESONG’, ‘하굣길’ 등 여러 장르의 무대를 통해 매력을 뽐냈다. 또한 지난해 드림 위크 때 공개했던 마틴의 ‘스리라차’ 퍼포먼스를 오프라인으로 처음 선보여 열광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늘 함께해 주신 모아 분들께 감사하다. 모아를 만난 것이 얼마나 행운인지 오늘 다시 한 번 느끼게 됐다. 이 마음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 감사하게 여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6일 외국어 곡이 일부 포함된 글로벌 버전의 ‘MOA X TOGETHER’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