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홍현희가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열리는 'MBC방송연예대상'시상식에서 우수상 여자부문을 수상후 소감을 말하고 있다. MBC방송연예대상은 2021 한해 동안 MBC를 빛낸 예능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로 29일 MBC를 통해 생방송된다. 사진=MBC제공 2021.12.29 방송인 홍현희가 새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Mnet 'MY BOYFRIEND IS BETTER(마이 보이프렌드 이즈 베러)'는 첫 방송을 앞두고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남자친구들의 노래 대결과 여자친구들의 투자 게임이 결합된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 여자친구들은 노래를 더 잘할 것 같은 남자친구에게 투자해 상금을 획득해야 한다. MC 이용진의 진행과 더불어 여심판정단으로 홍현희, 솔지, 아이키, 가비, 시미즈, 장예원, 임라라가 출연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홍현희는 "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 가장 재미있게 녹화에 임하고 있다. 깜짝 놀라실 것이다. 투자와 노래를 절묘하게 섞었다"고 했다. 훅의 아이키는 "사랑도 좋아하고 돈도 좋아한다. 결혼을 이미 했지만 재미있게 보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원정우PD는 "다른 음악 예능을 만들고 싶었다. 커플 콘텐트가 유명해서 '여자친구의 소원을 들어주는 남자친구의 노래'에서 기획을 했다. 또 유행하는 게 뭘까 고민하니 투자였다. 그래서 커플과 투자를 섞었다"고 부연했다.
김세민PD는 "'환승연애' '솔로지옥' 등이 인기다보니, 우리가 커플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은 있어도 실제 커플이 나오는 건 별로 없더라. 커플간의 미묘한 심리를 게임으로 풀면 재미있고 가벼울 것이란 생각에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