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에스쿱스·정한·조슈아·준·호시·원우·우지·디에잇·민규·도겸·승관·버논·디노)이 미국 유명 방송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Fresh Out Live)'에 등장한다.
세븐틴은 15일 방송되는 미국 유명 음악 전문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 '달링(Darl+ing)'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그간 다양한 미국 유명 프로그램에 출연해 K팝 퍼포먼스 대표 주자 면모를 과시해 온 세븐틴이 최초 공개할 '달링' 무대에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세븐틴이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세 번째로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다. 이들은 지난해 발매된 미니 8집 타이틀곡 '레디 투 러브(Ready to love)' 미니 9집 타이틀곡 '락 위드 유(Rock with you)'로 세븐틴만이 할 수 있는 역대급 무대를 펼쳐 외신들의 극찬 세례를 받았다.
세븐틴의 첫 영어 싱글 '달링'은 다음달에 발매될 정규 4집 선공개곡으로 전 세계 캐럿(팬덤명)에게 들려 주고 싶은 새로운 이야기를 세븐틴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사랑하고 특별한 존재를 부르는 말인 동시에 덧셈 기호(+)를 덧붙임으로써 '특별한 너와 내가 만나 우리로서 완전한 하나가 되자'는 의미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