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작품 ‘오피스에서 뭐하Share?’ 측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이학주, 하윤경, 정재광, 문유강, 장지수는 한 곳을 향해 뜨거운 시선을 보내고 있다. 과연 이들의 시선을 몽땅 가져간 일은 무엇일지,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모여드는 공유오피스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학주는 일에 진심인 브랜딩 에이전시의 브랜드팀 팀장 박현우 역을 맡는다. 원나잇 상대인 위다인(하윤경 분)과 한 프로젝트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설레는 썸을 탈 예정이다. 하윤경은 열혈 프리랜서 디자이너 위다인 역으로 변신한다. 극 중 위다인은 박현우(이학주 분)에 이어 전 남친 전진석(정재광 분)과 함께 일하게 되면서 아슬아슬한 출퇴근을 하는 인물이다. 정재광은 다정하고 섬세한 성격의 프리랜서 카피라이터 전진석 역을 연기한다. 극 중 전진석은 위다인과 오랜 연애를 끝냈지만, 여전히 그를 잊지 못하는 인물이다.
문유강은 브랜딩 에이전시의 마케터 채승범 역으로 분해 자신도 모른 채 공유오피스 내 은밀한 소문의 당사자가 된다.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는 성인 매거진의 대표이자 채승범(문유강 분)과 썸을 타는 박성희 역은 장지수가 연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