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것을 실험하고, 대신 위험해주겠다는 취지로 제작된 ‘노포맨’ 콘텐츠가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IHQ 신규 OTT 플랫폼 바바요에서 최근 공개된 ‘노포맨’은 ‘포기를 모르는 남자’ 이상준이 시청자를 대신해, 궁금하지만 함부로 도전하기 껄끄러운 일들에 끝까지 도전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노포맨’은 1화부터 강력했다. 이상준은 정자 검사부터 시작해 서울 종로구에 있는 정력학원에서 성기에 아령을 다는 등 정력 강화를 위해 온몸을 바쳤다. 2화에서는 골프를 한 번도 안 쳐본 이상준이 드라이버로 하늘을 나는 드론을 맞추는 도전에 나섰다. 맞을 듯 안 맞을 듯 비껴가는 골프공을 본 이상준은 안타까움을 넘어 분노와 욕설까지 내뱉으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3화에서는 눈 속에 파묻혀서 매운 음식을 흡입하면 땀이 나는지 실험에 나섰고, 이 밖에도 3시간 안에 바바요 로고송 녹음하기, 하루에 10kg 빼기 등 무한 도전을 펼쳤다.
‘노포맨’이 직접 부른 바바요 로고송은 최정상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민니가 직접 짠 귀엽고 따라하기 쉬운 안무와 어우러져 인기다.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스 등 SNS에서 ‘바바요 댄스 챌린지’가 펼쳐지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 공개된 6화에서는 ‘노포맨’이 하루에 1만 칼로리 섭취하기에 도전했다. ‘노포맨’은 삼겹살부터 비빔라면, 슈크림, 버터까지 장장 6시간 동안 계속 음식을 먹었다. 최종 도전 결과는 바바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극한 도전과 웃음이 어우러진 ‘노포맨’은 매주 일요일 IHQ의 신규 OTT 서비스 바바요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