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보그 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 컷.지드래곤이 보그 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 컷. 지드래곤의 카리스마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보그 코리아 측은 15일 프랑스에서 찍은 지드래곤의 화보컷 두장을 올려놨다. 이와 함께 "나 또한 ‘대중’의 한 사람으로서 요즘 이슈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알게 되면서 배우고, 좋은 쪽으로 동기 부여가 되고 영향도 받는다. 그리고 진짜 궁금하다. 현재 이 순간의 흐름이(웃음)"라는 지디의 인터뷰도 살짝 덧붙여 호기심을 유발했다.
이어 "언제나 관심사가 궁금한 아티스트, 동시대를 가장 창의적으로 만드는 인물. 지드래곤과 '보그'가 파리에서 보낸 어느 여름날의 이미지와 나긋한 음성이 연상되는 인터뷰. 지드래곤의 모든 화보와 국문과 영문 인터뷰를 지금 스토리와 프로필 링크 그리고 보그닷컴vogue.co.kr에서 만나보세요"라고 덧붙였다
특히 두장의 화보 이미지 타이틀을 모두 지드래곤이 직접 보낸 것이며 그의 사적 스토리를 담은 것이라고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번째 장미꽃을 얼굴에 댄 사진은 'La vie est belle(인생은 아름다워)', 두번째 흑백 사진은 Aux mille nuits(천번의 밤 동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같은 소속사 가수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 및 결별'설에 휘말렸고, 특히 제니가 방탄소년단 뷔와 환승 이별 및 열애설에에 휩싸이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으나 이에 대해 정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