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드라마, 뮤지컬, 예능 등 매체 불문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차서원이 BL 장르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에 캐스팅됐다고 28일 밝혔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피비 작가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다.
원작인 피비작가의 ‘비의도적 연애담’은 대원씨아이에서 발행한 만화로 코어 팬층의 높은 충성도는 물론 다양한 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리디북스 ‘2021 BL 코믹 어워드’ E북 대상, ‘2021 알라디너의 BL 결산전’ 올해의 BL 만화 1위, ‘미스터블루 2021 BL어워드’ 코믹 부문 인생작 등을 받았다. 여기에 국내 최초 BL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집필한 신지안 작가와 ‘피치 오브 타임’의 장의순 감독이 의기투합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차서원이 맡은 윤태준은 말수가 적어 까칠해 보이지만 다정함을 품고 있는 천재 도예가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인물로 차서원이 어떻게 다채로운 인물의 결을 그려낼지 관심이 모인다.
차서원은 앞서 MBC 일일 드라마 ‘두 번째 남편’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 또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꾸밈없고 매력적인 일상을 공개, ‘낭또’라는 애칭까지 얻었다. 이 밖에도 뮤지컬 ‘차미’에서는 뛰어난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오진혁 역으로 싱크로율 높은 연기를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