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는 오는 20일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미니언즈2’의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미니언즈들은 한층 유쾌하고 강력해진 웃음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더욱 확장된 MCU(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미니언즈2’는 전 세계 42개국 박스오피스 1위, 개봉 첫 주 북미 1억 851만 달러 흥행 수익 돌파, 팬데믹 이후 애니메이션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 등 놀라운 기록과 함께 폭발적인 흥행 질주를 선보이고 있다.
예고편에서는 “난 그중 최고의 슈퍼 악당이 될 거야!”라는 대사와 함께 최고의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어 악당 조직 빌런6의 마법 스톤을 훔쳤다가 납치당한 미니보스 그루의 모습과 그를 구하기 위해 나선 미니언들의 예측 불가한 여정이 그려진다. 특히 우연히 만난 쿵푸 고수에게 수련을 받는 미니언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영화 ‘미니언즈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 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 전 세계적인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메가 히트작 ‘미니언즈’의 7년 만의 속편이다. 영화는 개봉 이후 월드와이드 수익 3억 9천만 달러(한화 약 5077억 원)를 기록함과 동시에 북미 포함 영국, 호주, 독일, 브라질, 멕시코 등 전 세계 46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신호탄을 성공적으로 터트렸다. 로튼 토마토 팝콘지수 91%, 시네마스코어 A등급 획득 등 실 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지지와 추천 세례도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