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모드에서 출시한 골프 거리측정기, ‘투블레드’ TB-22002가 골퍼들의 입소문을 타고 출시 2개월만에 1차 초도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월 5일 출시한 투블레드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TB-22002는 IP54 등급의 방수방진 설계를 적용하여 궂은 날씨에도 정확한 거리 측정이 가능한 제품으로 경사, 직선거리, 수평거리 등을 자동 계산하여 사용자에게 추천 타격거리 제공하고 ‘졸트’ 기능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깃대를 포착하여 진동으로 알려준다.
투블레드 이규환 대표는 “고급 가죽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는 투블레드 거리 측정기는 실거리 측정에 대한 정확성을 높인 스마트한 제품으로 사용자 입장에서 편의성과 휴대성은 높이고 가격부담은 낮추어 본격적인 야외 골프 시즌을 맞이하여 많은 골퍼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다.” 며 “TB-22002는 손떨림이나 움직임 시 실시간 거리 측정이 가능한 스캐닝 모드까지 탑재되어 있으며 M(미터)와 Y(야드) 자유롭게 측정 단위를 선택 할 수 있고 화면 왜곡을 최소화한 6.5배율 HD 광학 렌즈를 탑재하여 보다 정밀하고 정확한 거리 측정(최대 600m)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세련되고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블랙, 화이트 컬러로 출시된 TB-22002는 2차 물량이 입고되는 오는 7월 15일부터 투블레드 공식 스마트스토어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투블레드는 지난 4월 1일 김구라, 박노준, 김하늘, 김현중이 출연한 골프 예능 유튜브 채널 ‘뻐꾸기골프 TV’ 제작 협찬을 통해 구독자들과 골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