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코 인스타그램 캡처 지코가 29일 공식 SNS를 통해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스맨파’) 전 크루원과 함께한 ‘괴짜’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맨파’와의 챌린지 영상에는 지코만을 비추던 카메라가 노래 시작과 함께 멀어지면서 수십 명의 크루원들과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수십 명의 인원이 마치 지코와 한 몸이 된 듯 각을 맞춘 퍼포먼스로 쾌감을 선사했고, 마지막에 나온 프리스타일 댄스는 이들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앞서 지코는 (여자)아이들 소연을 시작으로 댄서 리정과의 챌린지도 공개한 바 있어 다시 한번 ‘챌린지 붐’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괴짜’ 챌린지를 공개한 지코는 소연, 리정과의 챌린지에서는 세부적인 안무를 감상할 수 있도록 나란히 서서 안무를 소화한 반면에, ‘스맨파’ 크루원들과는 다인원 칼군무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처럼 지코는 ‘괴짜’를 통해 하나의 안무로도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챌린지를 공개하고 있다. 보는 맛이 있는 영상으로 새로운 챌린지 붐을 일으킬 지코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 27일 미니 4집 ‘그로운 에스 키드’(Grown Ass Kid)를 발매한 지코는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