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스페셜 앨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Storage of ONF)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봄이 온 듯 노란 꽃이 핀 싱그러운 풀밭에 놓인 빨간 박스가 담겨 있다. 뚜껑이 열린 박스 속에는 빈티지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의문의 캠코더가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는 팬들을 위해 온앤오프가 입대 전 미리 준비한 스페셜 앨범이다. 군백기 중 앨범 발매라는 이례적 행보로 또 한번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하며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간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으로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쌓아온 만큼, 이번 신보에 담겨있을 온앤오프만의 특별한 서사에 기대감이 모인다.
‘뷰티풀 뷰티풀’(Beautiful Beautiful)로 데뷔 4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온앤오프는 같은 해 ‘춤춰’, ‘여름 쏙’, ‘구스범스’(Goosebumps)로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휩쓰는 등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기록했다. 특히 동반 입대 이후 군 공백에도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남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며 남다른 파급력을 입증한 바 있다.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