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도 쉴 틈 없는 유봉두(유재석 분) 선생표 예능 훈련 코스가 펼쳐진다.
3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미주, 그리고 전학생 박진주, 이이경을 위한 유봉두(유재석 분) 선생의 새 학기 맞이 수업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유봉두는 6명 학생과 함께 운동장에서 체육 시간을 갖고 있다. 강한 정신력은 지치지 않는 체력에서 나온다는 것. 각을 잡고 호루라기를 불고 있는 유봉두의 ‘킹 받는’ 모습과 이와 대비되어 ‘체조 지옥’에서 허우적거리는 학생들의 모습은 폭소를 유발한다.
이날 유봉두는 “너희들 오늘 집 못 간다”며 하드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하하는 유봉두와 개인 면담까지 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유봉두는 귀에서 피가 나도록 잔소리를 하고, 몸소 시범을 보이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학생들을 이끈다.
이어 유봉두는 50m 달리기, 혼성 계주까지 알리며 쉴 틈 없는 트레이닝을 계속한다. 이 악물고 전력 질주 중인 ‘남자부’ 정준하, 하하, 이이경의 모습이 유봉두표 훈련 코스에 몰입하는 과정에서 예측 불가 웃음이 쏟아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유봉두과 함께하는 체육 시간은 3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